>   자격증안내   >   합격수기
합격수기
제목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합격수기_농협생명 이*진 QA관리사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08.01 05:46
조회수  3,497

QA 업무를 몇년째 해왔지만 객관적으로 능력을 검증해볼 수 없었던 터에 QA관리자 자격증이라는 시험이 있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하게될 일에 대한 자격증이라 관심이 생겨 함께 일하는 부서 동료들과 시험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QA 업무를 하고 있고 업무와 관련된 교육도 과거에 받아봤던 경험이 있었기에 시험도 쉽게 생각했지만 막상 준비하면서 내가 알고 있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이론적인 것들과 내가 모르던 다양한 코칭 방법들이 있었고 QA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콜센터 운영에 관련된 폭넓은 여러가지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실기시험은 실제 상담 내용을 들려주고 평가를 진행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어서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형식적인 시험이 아닌 실제 실무와 밀접한 시험이었고 내 자리에서 주변을 보는 것만이 아닌 밖에서 나의 업무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시험을 계기로 자신에게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의 기회가 될 수 있겠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취득 합격수기_농협생명 임*아 QA관리사
이전글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합격수기_농협생명 안*리 QA관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