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고객센터 상담품질(QA) 실무서 출판 후원 프로젝트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3.06.20 08:33
조회수  3,827

"출판 펀딩 프로젝트 소개

2021년부터 집필한 고객센터 상담품질 실무서를 공개적으로 펀딩을 통해서 출간하려고 합니다.

국내 고객센터에서는 '상담품질이 중요하다'라고 하지만 상담품질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하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현장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하여 상담품질과 관련한 실무 지침서를 집필하였습니다.
특히 고객경험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고객센터의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지면서 상담품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상담품질에 대한 잘못된 지식과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는 2권의 고객센터 상담품질 전문 실무서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고객경험 제공을 위한 고객센터 상담품질 이렇게 관리하라' '고객센터 관리자, 상담품질 실무에 빠지다'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고객센터 관리자들이 반드시 필요한 실무지식과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래는 실무서 표지 이미지인데 이해를 돕기위해 임시로 만든 것이니 참고만 하시고 나중에 전문 디자이너의 표지가 나오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집필진 소개

박종태 :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대표로 있으며 16년간 고객센터에서만 근무한 경험을 토대로 2011년 독립 후 강의, 컨설팅, 집필활동을 해왔으며 지금까지 총 30권의 책을 집필하였다.네이버 인물 정보 박종태

박은영 :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소속 상담품질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콜센터 운영 경험을 살려 현재 CEM컨설팅 대표로 강의 및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송미경 : 현재 엠피씨플러스 관리자로 근무중이며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QA 전문 컨설턴트 과정 수료 및 전문 교육기관에서 CS전문 컨설턴트 과정 수료 후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런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고객센터에서 상담품질 관리자(QA)근무하시는 분
·        고객센터에서 상담품질 관리자(QA)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분
·        고객센터센터 중간 관리자 및 QA 예비 후보
·        고객센터 팀장(P/L) Supervisor
·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련 기획 및 운영하는 분
·        고객센터에서 상담품질 관련 강의를 하려는 강사
·        CS관련 부서 담당자(CS 기획,운영,지원)
·        고객센터 상담품질 전문 컨설턴트를 희망하시는 분 외



 

출판 펀딩 프로젝트 일정 안내

현재 상황 : 초고 완성
06 12 : 펀딩 시작일
07 10 : 원고 완성 및 출판사 넘김
07 31 : 출판사 원고 교정 및 교열 완료
08 11 : 내지 / 표지 디자인 완료
09 15 : 펀딩 종료일
00월 27일경 : 서적 발송
10월초 : 오프라인 & ZOOM 강의 (장소 및 구체적인 일정 추후 공지)



 

긍정적인 고객경험 제공을 위한

고객센터 상담품질 이렇게 관리하라 주요 목차




고객센터 관리자,
'상담품질 실무에 빠지다' 주요 목차




후원을 위한 구체적인 옵션들

책의 형태로 나오게 되면 서점에서 나오기 전에 먼저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책을 배송할 예정입니다. 후원 금액에 따라 책을 제공함은 물론 오프라인 강의나 zoom을 통해서도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상담품질과 관련한 구체적인 1:1컨설팅을 진행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외에 상담품질은 물론 성과관리를 위한 코칭실무 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국내 유일의 상담품질 실무서 출판 후원하기

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상담실무서 출판을 위한 후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CS클레임 관리사 개정증보판 정오표
이전글 CS클레임관리사 수험서 개정증보판 특별 할인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