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콜센터 qa 1명을 채용한다면 얼마나 들까?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2.09.14 15:15
조회수  5,564

QA는 콜센터 통화품질을 관리하는 사람으로서 스크립트 작성은 물론 모니터링 평가 및 분석 활동과 더불어 코칭, 교육 등 콜센터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렇다면 이들을 투입할 때 소요되는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큰 콜센터야 투입에 문제가 없겠지만 10명 미만의 소규모 콜센터에서는 비용 이슈로 인해서 고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래 영상은 콜센터 qa 투입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그리고 소규모 콜센터를 대상으로 콜센터QA대행에 대한 소개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제 19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5]
이전글 콜센터QA 업무대행 서비스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