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코어컨설팅 주경야독 프로젝트, 한국형 콜센터 스크립트 과정 개설(3시간 과정)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4.19 15:32
조회수  18,921

코어컨설팅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주경야독 프로젝트 1!!!



이번에 코어컨설팅이 스크립트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콜센터 운영의 핵심요소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스크립트, 모니터링, 코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기업의 복잡한 프로세스를 간단하고 명확하게 정리하여 고객에게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는 스크립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스크립트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코어컨설팅은 콜센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크립트 과정을 하루 일정이 아닌 야간 3시간 과정을 통해 스크립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는 물론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과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여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코어컨설팅 강의를 받아보신 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하는 분야 중에 특히 스크립트 부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만큼 기존의 다른 업체들의 스크립트 과정과는 질적으로 다르며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Tip이 많아 현장에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과정은 직접 실습도 해보고 타사의 사례는 어떤지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도 반영하였습니다.


콜센터 스크립트 작성 과정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어컨설팅,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진단 컨설팅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