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종료] 제 1기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워크샵)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2.11.23 19:14
조회수  16,451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국내 최초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워크샵)이 개설되었습니다.콜센터를 운영할 때 실무적으로 필요한 핵심 분야만을 엄선하여 이번 과정을 개발하였습http://www.eliteprom.co.uk/ 니다.

주로 다루는 영역은 콜센터 주요 지표 및 성과관리, 평가와 보상, 콜센터 경력개발 및 관리, 콜센터 이벤트 및 프로모션입니다. 실무교육과 실습을 통해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과정을 개발하였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콜센터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정이라 확신합니다. 

이번 과정에는 특히 콜센터 성과분석 및 활용방안 교육에는 개인성과 분석 리포트를 직접 실습을 통해 개발해보고 이를 활용하여 성과분석 및 코칭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오신 분들과의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Case study를 진행하여 수동적으로 듣는 강의가 아니라 직접 참여하여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시간을 적절히 반영하였습니다

그 외에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공유시켜 드리며 한 번의 강의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F/up해드립니다절대 후회가 없을 이번 과정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12
월은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과 함께 유익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세요eliteprom.co.uk ^^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종료]한국형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실무향상 과정(워크샵) 개설!!
이전글 2012년 대구컨택센터 콘퍼런스 주제발표_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