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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기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과정 개설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5.04.14 16:43
조회수  19,560

콜센터 평균통화시간을 줄이고 오안내, 오상담, 오영업 최소화를 통해 생산성 향상은 물론 운영 효율성이나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싶으신 분들은 꼭 이 강의를 수강하십시오.


KCA가 2015년 들어 스크립트 관련해서 두 번째 과정이 진행됩니다. 이미 국내 대기업 및 아웃소싱 업체 출강은 물론 공개 강의를 통해 KCA만의 스크립트가 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많은 분들이 호평을 보내고 있을까요? 강의가 기존의 스크립트 강의와는 본질적으로 다르기 때문이며 또한 강의 후 스크립트를 활용해보면 실제 통화시간감소 및 오안내, 오영업이 현저히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스크립트 강의 후기 보러가기





본 강의는 철저히 실무 중심의 모듈과 실습을 통해 콜센터 스크립트를 제대로 작성하도록 해주는 유일무이한 강의입니다. 이번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과정은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분들은 꼭 수강하셔야 합니다.


-스크립트 작성이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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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필요한 수식어 필요없이 간결하고 핵심위주의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싶은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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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배우지 못한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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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들로부터 환영받지 못하는 스크립트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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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콜센터에서 쓰고 있는 스크립트의 개선이 필요하신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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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콜센터 스크립트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으신 분들


실무교육과 함께 지난 공개강의와 출강을 통해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 중 직접 작성한 스크립트를 제출한 분들을 대상으로 총 11개 항목의 평가를 거쳐 70점 이상을 합격하신 분들에게 자격증을 수여합니다. 지금까지 총 120명이 CS스크립트 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CS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 과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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