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종료]제 2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08.27 13:23 |
조회수 | 16,456 |
콜센터 QA실무자들이 바라고 바라던 국내 최고의 실무 중심 교육과정!!
코어컨설팅에서는 오는 9.26일~27일간 2일 과정으로 콜센터 통화품질(QA)와 코칭 운영실무 향상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이번 과정은 QA실무자들에게 실무강의와 함께 실전 연습을 통해 현장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코어컨설팅,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진단 컨설팅 수주 |
이전글 | 제 1회 대한민국 콜센터포럼 2012 성황리에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