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강의후기]제 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02.15 20:07 |
조회수 | 14,744 |
2.9일에 진행되었던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과정에 많은 분들이 신청하여 주셨고 실무 과정에 대해서 좋게 평가해주셔서 힘이 납니다. 지난 1기에 이어 평가표를 받아보니 여전히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는 의견들이 많아 직접 강의를 했던 저로서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에 계신 분들이 원했던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평가결과가 잘 나오면 그만큼 보람된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특히 실시간 모니터링 평가와 스크립트 작성법 그리고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보고서 작성과정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고 모니터링 평가표의 실제 사례와 다양한 산업군의 평가표를 비교하고 분석하는 시간에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스크립트나 모니터링 평가표 및 콜센터 관련 보고서를 작성할 때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를 설명을 실제 사례와 함께 설명해드린 것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기존 업체강의처럼 경험을 수반하지 않는 현장과 괴리된 이론강의가 아니라 실무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자료 그리고 제가 직접 15년간 현장에서 겪은 경험들을 녹여내어 과정을 진행한 것이 주요했다고 봅니다. 다시 한 번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과정에 참여해주시고 좋은 평가를 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제 2기 수강생 명단
이름 | 회사명 |
문*아 | 동양증권 |
김*숙 | CJ텔레닉스 |
홍*우 | 서울보증보험 |
김*영 | 서울보증보험 |
유*정 | NC SOFT |
박*순 | 아인(LG UPLUS) |
송*주 | 아인(LG UPLUS) |
최*순 | ㈜다나와 |
황*섭 | CJ텔레닉스 |
심*진 | 유베이스 |
양*희 | 유베이스 |
한*름 | 에듀윌 |
정*영 | 메리케이코리아 |
정*미 | 교원 |
류*영 | 아인(LG UPLUS) |
황*애 | 아인(LG UPLUS) |
김*연 | 포스위드 |
윤*란 | 포스위드 |
장*온 | CJ텔레닉스 |
차*나 | CJ텔레닉스 |
김*정 | CJ텔레닉스 |
이*심 | 유베이스 |
윤*아 | 유베이스 |
너무도 재미있고 열띤 강의 잘 들었습니다.
----------------------------------------------------------------------------------------------------------------------------
QA업무에 대한 이해, 앞으로의 진행 방향 등을 잡을 수 있었던 좋은 강연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처음 QA가 되었을 때 어제와 같은 교육을 받았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미리 받지 못해 좀 아쉽습니다.그래도 이번 기회에 받게 되어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후배 양성을 할 때는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알차고 실무적인 교육을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수료한 한국형 통화품질 실무교육과정은 교육이 진행된 8시간이 1시간도 빼놓지 않고 현업에 도움이 되는 알찬 교육이었습니다. 그간 받았던 교육 중 가장 유익했던 교육이어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_ _
---------------------------------------------------------------------------------------------------------------------------
업무적인 도움 외에도 소신있게 인생을 주도하며 살아가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깊었고, 강의를 통해 배운 지식/자료들은 현업에서 유용하게 잘 활용하겠습니다.
-----------------------------------------------------------------------------------------------------------------------------
통화품질 관련하여 실제 현업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접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실제 QA업무를 하다보면 평가자체만을 위한QA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고객과 상담사, 회사 모두의 기준에서 만족할 수 있는 통화품질 향상 자체에 초점이 맞춰진 교육이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제 사례를 예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실무적으로 접근하기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들이 실제적으로 다가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틀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고, 질문을 통해 좀더 구체화된 것 같아요.
실무적이고 유익한 교육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교육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종료]제 1기 한국형 콜센터 수퍼바이저(중간관리자) 운영실무 과정 개설 |
이전글 | 서울시 교육청 콜센터 운영 민간위탁 업체 선정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