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2기 블랙컨슈머&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3.04 12:38 |
조회수 | 45,142 |
2017년 처음 개설된 블랙컨슈머&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실무과정입니다. 블랙컨슈머와 클레임 대응전략은 물론 실전에서 대응할 수 있는 테크닉을 습득하고 직접 매뉴얼과 스크립트를 작성해보는 과정입니다.
3.29일 서울여대 대학로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참가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교재 및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료와 함께 저자가 집필한 책을 1권씩 증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제 2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특강[3.18일] [4] |
이전글 | 콜센터 관리자 역량향상을 위한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4.1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