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5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역량 향상 과정 개설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5.10 16:14 |
조회수 | 24,081 |
벌써 15기에 이를 정도로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역량 향상 과정은 경쟁력있는 교육과정입니다.
콜센터 운영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크립트, 모니터링, 코칭 3가지 영역을 다루는 국내 유일의 콜센터 QA코칭 실무 과정입니다. 여러분들이 수강하시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한국형 콜센터 QA코칭 과정 후기보러가기
다음글 | 제 9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시행공고 |
이전글 | '인공지능시대 콜센터의 방향을 묻다'특별 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