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고객센터 상담품질(QA) 실무서 출판 지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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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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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3.08.28 10:44 |
조회수 | 10,219 |
안녕하세요?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입니다.
먼저 고객센터 상담품질(QA)실무서 출판에 후원을 해주신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의도치 않게 출판이 지연되고 있는 점 사과드립니다.
이미 표지와 함께 내지 작업은 완료가 된 상황입니다만 추석 전 인쇄지연으로 인해 공백이 있을 때 원고를 추가하였습니다.
상담품질 이렇게 관리하라 편에서는 아래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적정 모니터링 평가콜 수 산정 시 고려사항
적정 모니터링 건수 및 QA 인원 산출하는 법
고객센터 QA조직의 성과관리 및 평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1
그리고 상담품질 관리자, 실무에 빠지다에서는 아래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효과적인 피드백을 위해 갖추어야 할 조건
피드백 역량 향상을 위한 지침 7가지
효과적인 피드백을 위해 준비해야 할 체크리스트
고객센터 MZ세대를 위한 피드백 실전 지침 10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1
추석 이후 현재 표지 및 내지 디자인 작업이 진완료된 상태이며 인쇄만 남은 상태입니다.
지난 번에도 지연으로 인해 사과를 드렸는데 참 염치가 없게 되었습니다. ,
이유야 어쨌든 출판사쪽 일정과 상황에 따라 의도치 않게 지연되고 있는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쇄는 다음 주에 들어간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더 완성도 높은 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한편으로는 감사하면서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일정을 다시 한 번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상황 : 모든 디자인 (표지+내지) 작업 완료
10월 17일~ : 출판 인쇄
10월 말 : 서적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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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2권의 책 최종 표지 디자인입니다.
File1 | 고객센터 상담품질 이렇게 관리하라..jpg | ||||
File2 | 고객센터 관리자, 상담품질 실무에 빠지다.jp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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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주신 분들에게 지연이 거듭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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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말 발송으로 되어 있는데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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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적발송이 더 지연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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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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