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년 14기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1.12 07:21 |
조회수 | 29,590 |
2017년 처음으로 개설한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커리큘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욱 실무적이고 체계적인 내용을 가지고 진행하는 QA 및 코칭 실무향상과정을 통해 현장에서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한국cs경영아카데미 주관 자격시험 일정안내 [2~4월] |
이전글 | 제 2회 감정노동관리사(CEA) 자격시험 시행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