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08.24 14:05 |
조회수 | 13,846 |
이번에 개설한 제 1기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에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코어컨설팅은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현장이 중심이 된 교육,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을 통해 컨택센터 실무자들의 진정한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향후에도 컨택센터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많은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에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성원과 격려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절대 초심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어컨설팅 대표 박 종 태 배상
다음글 | 강의장소가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전글 | [컨설팅]약손명가 콜센터 구축 및 운영 컨설팅 계약 및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