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컨설팅]비상에듀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수주 및 계약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10.30 18:35 | 조회수 | 16,296 | 
코어컨설팅입니다. 
비상에듀(비유와상징)콜센터의 운영진단 컨설팅을 10월 말에 수주하여 11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합니다. 
콜센터 조직 및 구성은 물론 통화품질관리, 성과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ivr재설계),채용 및 선발은 물론 교육 및 
훈련, 주요 커뮤니케이션 전략, 평가 및 보상까지 전 영역에 걸쳐 진단이 이루어지고 진단이후 추가적인 Follow up(이행점검)컨설팅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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