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코어컨설팅, 한국 콜센터 통화품질과 코칭 대안 공유 기사_프라임경제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10.19 08:17 |
조회수 | 17,251 |
출처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0447 | |
코어컨설팅, 한국 콜센터 통화품질과 코칭 대안 공유 비상교육·SK증권·NS홈쇼핑 등 콜센터 QA관계자 고충 나눠 |
[프라임경제] 코어컨설팅(대표 박종태)은 지난 17일 콜센터 QA(품질보증)관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페럼타워 페럼홀 3층에서 '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발전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열었다.
강 대표는 "가수 싸이와 영화감독 김기덕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YG엔터테인먼트와 배우 조민수가 있었기 때문이다"며 "QA와 상담사가 협력해야만 관리자와 상담사 모두 만족하는 콜센터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 ||||||
다음글 | [종료]제 3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
이전글 |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