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어컨설팅, 한국 콜센터 통화품질과 코칭 대안 공유 기사_프라임경제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10.19 08:17  | 
			조회수 | 21,097 | 
| 출처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0447 | |
코어컨설팅, 한국 콜센터 통화품질과 코칭 대안 공유 비상교육·SK증권·NS홈쇼핑 등 콜센터 QA관계자 고충 나눠  | 
[프라임경제] 코어컨설팅(대표 박종태)은 지난 17일 콜센터 QA(품질보증)관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페럼타워 페럼홀 3층에서 '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발전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열었다. 
 강 대표는 "가수 싸이와 영화감독 김기덕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YG엔터테인먼트와 배우 조민수가 있었기 때문이다"며 "QA와 상담사가 협력해야만 관리자와 상담사 모두 만족하는 콜센터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 ||||||
			| 다음글 | [종료]제 3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 
| 이전글 |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출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