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계 개발 컨설팅 공동수주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2.03.26 07:56
조회수  15,246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지난 주에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계 개발 컨설팅을 ㈜엠피씨와  공동으로 수주하였습니다. 3개월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컨설팅은 전세계 현대·기아차 콜센터에 대한 표준 매뉴얼은 물론 상담원 육성체계를 개발하고 이어 해외 콜센터에서 근무하는 매니저를 대상으로 교육까지 진행하는 컨설팅입니다.

이번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게 개발 컨설팅을 총괄하는 수석컨설턴트로 그간의 경험과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녹여내어 성공적인 컨설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프로젝트를 수주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게 생각합니다즐거운 하루되세요.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종료]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이전글 [종료]제 1기 한국형 콜센터 수퍼바이저(중간관리자) 운영실무 과정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