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코어컨설팅, (사)한국컨택센터협회 신규 회원사 가입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08.29 09:23 |
조회수 | 15,635 |
코어컨설팅이 8월에 정식으로 (사)한국컨택센터협회 신규 회원사에 가입하였습니다.
콜센터 컨설팅 및 교육 훈련 전문업체인 코어컨설팅이 (사)한국컨택센터협회 회원사로 정식 가입하였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업계발전에 이바지하고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 활성화는 물론 궁극적인 공동 이익 창출에 앞서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Wedding dresses london store
. 코어컨설팅은 앞으로 (사)한국컨택센터협회 회원사로서 협회의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는 업체로 발돋음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단법인 한국컨택센터협회는 국내 텔레마케팅산업관련 이해 당사자간의 협력과 유대강화를 통해 국내외 사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텔레마케팅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사업자간 공동이익을 증진시키고자 설립된 비영리단체입니다dresses london
.
다음글 | [종료]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발전을 위한 특별 세미나 |
이전글 |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