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스크립트 무료 강의 및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 개최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3.06.03 06:44 |
조회수 | 19,973 |
한국콜센터아카데미(www.kcallcenter.net)는오는 6.13일에 콜센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크립트 무료 강의 및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콜센터700-501
QA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개요는 물론 역할과 전망, 응시자격과 시험형태와 출제 범위, 합격기준이나 시험일정에 대한 설명 등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에 대해 A~Z까지상세히 설명한다. 오는 6.13일 저녁 7시 양재동에 위치한한화손해보험 콜센터 지하 1F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간단한 저녁 식사 및 필기시험과실기시험 문제에 대한 샘플교재를 제공한다. 설명회 후 Q&A를통해 관심있는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며 참가신청자세한 사항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를 참고하면 된다.
행사명 :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
일 시 : 2013. 6.13일 오후 7시
장 소 : 한화손해보험콜센터 (양재 위치)
참가비 : 무료
진행순서
신청방법 : www.kcallcenter.net 접속 후 참가신청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참가신청하기)
문의전화 : 02-941-7033
장소안내 : 서울 서초 2동 1354-5번지 한화손해보험 지하1F 교육장
3호선 양재역 1번 출구에서 500M 직진 (외교센터빌딩 반대편)
출처 : 한국콜센터아카데미(www.kcllcenter.net)
다음글 |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 오픈!! |
이전글 |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OUT-B 운영실무 향상 과정 개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