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국내 최초,제 2기 한국형 콜센터 OUT-B 실무향상 과정 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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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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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3.26 18:11 |
조회수 | 18,444 |
2013년 1월, 국내 최초로 진행되었던 한국형 콜센터 OUT-B 실무향상 과정에 참석하신 분이 좋은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제EX200 exam 2기 한국형 콜센터 OUT-B 실무향상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이번 과정에는 1기 과정에서 참여하신 의견과 다양한 분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수렴하여 좀 더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무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보완하였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부분은 아웃바운드 효과성 분석이고 OUT-B 실무 세일즈 코칭를 한층 강화하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호응이 높았던 아웃바운드의 전략적 활용과 고객유형별 Offering전략부분을 3시간으로 늘려 시간적인 배분과 함께 충분한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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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번 한국형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실무 향상과정은 철저하게 현장 실무중심으로 커리큘럼을 개발하였고 이를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실무능력을 배양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설하였습니다. 주먹구구식 운영이 아닌 체계적인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을 원하시는 분들께 코어컨설팅이 자신 있게 권해드리는 필수과정입니다itcertla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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