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인공지능시대 콜센터의 방향을 묻다'특별 세미나 개최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5.08 05:59 |
조회수 | 26,641 |
언젠가부터 4차 산업혁명이라는 말이 일상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인공지능기술의 진화로 인해 24시간 콜센터 운영이 가능하고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응대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며 업무의 효율성 물론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반면 일자리가 줄어들 것이라는 우려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오는 6.14일에 ‘인공지능시대 콜센터의 방향을 묻다’라는 주제로 아래와 같이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다음글 | 제 15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역량 향상 과정 개설 |
이전글 | 감정노동관리사 자격 취득자 대상 후기작성 이벤트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