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필독]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시행에 따른 주의사항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11.20 08:56
조회수  56,917

 

안녕하세요? 한국콜센터아카데미입니다.

11.23
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실기시험에는 지난 번 필기시험 합격자 196명 중 172명이 접수를 해주셨습니다. 이번에 시행되는 서술형과 단답형은 수험서 문제를 풀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로 출제가 되었으며 듣기 평가의 경우도 문제를 꼬지 않아 현장에 계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풀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로 출제되었습니다.


실기시험은 듣기평가를 먼저 진행한 후 서술 및 단답형 문제를 푸는 순서로 진행이 되며 총 100분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듣기평가는 IN-B / OUT-B 2문제이며 각각 배점은 15점입니다. 3번을 들려드리며 처음 2번은 연속해서 들려드리고 5분 정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5분이 지난 후 3번째 콜을 들려 드리고 최종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한 문제당 약 20분 정도의 시간을 드리며 2문제를 푸는 시간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주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듣기평가가 끝나면 곧바로 서술 및 단답형 문제를 푸시면 됩니다.

시험장에 오실 때는 반드시 장소를 확인하시고 출력된 수험표, 신분증, 필기구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실기시험을 보실 때 유의할 사항을 아래 안내해드리니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시험답안지에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시험보기 전 반드시 아래 내용을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1.수험자명과 수험번호를 반드시 기입하여야 하며 기입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수혐자에게 있습니다.
2.단답,서술형 답안지 오른편에 있는 네모 칸()안은 채점을 위한 공간이므로 어떤 표시도 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시 ‘0’점 처리됩니다.
3.감독관 확인에 서명이나 확인도장이 없는 것은 채점 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4.답을 기록할 때는 반드시 흑색 또는 청색 필기구를 사용하여 하며 연필(샤프 포함) 사용할 경우 채점대상에 제외합니다.
5.시험 부정행위 발생 시 답안지 압수 및  해당응시자의 시험점수를 ‘0’  처리함과 동시에 향후 2년간 응시를 제한합니다.

. 답안 교환, 수험자의 답안지를 보고 답안  작성하는 행위       
. 대리시험 보거나 대리시험을 위탁하는 행위

  디지털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답안지 작성 및 송신하는 행위         
. 시험 관련 서류 및 물건 휴대하여 답안을 작성하거나 이를 주고 받는 행위

. 기타 시험도중 불필요하며 부정한 행위로 시험을 보는 행위



이번 1회 최종 시험을 치르시는 수험생분들에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관리자 2013.11.24 19:11

시험은 잘 보셨나요?

이종석 2013.11.22 15:21

가채점을 위해서 답 기재해가도 되나요??

1


다음글 [필독]실기시험 교재 정오표 [1]
이전글 제 1회 콜센터 QA(상담품질) 관리사 실기시험 일정 안내 및 시험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