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차케어스(차병원) 콜센터 운영진단 및 상담품질 모니터링 수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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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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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7.02 22:25 |
조회수 | 20,761 |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7.2일 분당차병원의 콜센터 운영전문업체인 CHACARES와 콜센터 운영진단은 물론 상담품질 모니터링 용역을 수주하였다.
CHACARES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은 총 5가지 주요 영역에 대해서 운영수준을 진단하고 향후 콜센터 운영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운영진단컨설팅에는 콜센터 적정인원 산정, 조직/인력, 관리프로세스, 관리지표,보상 기준및 적정성,품질향상을 위한 Action item과 콜센터 개선 전략 및 실행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www.itcertworld.com/400-101.html
금번 컨설팅은 2달간에 걸쳐 콜센터 상담품질 모니터링 평가수준 진단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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