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기업의 체계적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09.15 17:59 |
조회수 | 19,476 |
한국콜센터아카데미(KCA)는 오는 9.23일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피해 현황 및 대응사례는 물론 이들에 대한 대응전략 및 방안을 제시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다음글 | 2014년 제 3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시작 |
이전글 | 콜센터 QA관리사 수험서 개정 증보판 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