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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10.30 06:28
조회수  31,130

2014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실무중심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기존과 많이 달라진 교육 커리큘럼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론적인 강의보다는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강의로 상담품질은 물론 코칭 역량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이번 과정은 1일 과정으로 진행이 되며 콜센터 모니터링 평가에 대한 실습은 물론 상담품질 평가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데이터 활용 및 분석과 함께 실적 부진자 관리방안, 매트릭스 분석을 통한 상담사 유형별 코칭 전략, 오안내, 오상담 최소화를 통한 QA관리 향상 방안 등 실제 현장에서 반드시 필요한 내용을 가지고 교육이 진행됩니다.


새롭게 변경된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커리큘럼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2014년 마지막 진행이 되는 교육을과정을 통해 여러분들의 현장에서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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