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기업의 체계적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09.15 17:59 | 조회수 | 23,567 | 
한국콜센터아카데미(KCA)는 오는 9.23일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피해 현황 및 대응사례는 물론 이들에 대한 대응전략 및 방안을 제시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 다음글 | 2014년 제 3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시작 | 
| 이전글 | 콜센터 QA관리사 수험서 개정 증보판 출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