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계 개발 컨설팅 공동수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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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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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3.26 07:56 |
조회수 | 15,240 |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지난 주에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계 개발 컨설팅을 ㈜엠피씨와 공동으로 수주하였습니다. 총 3개월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컨설팅은 전세계 현대·기아차 콜센터에 대한 표준 매뉴얼은 물론 상담원 육성체계를 개발하고 이어 해외 콜센터에서 근무하는 매니저를 대상으로 교육까지 진행하는 컨설팅입니다.
이번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게 개발 컨설팅을 총괄하는 수석컨설턴트로 그간의 경험과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녹여내어 성공적인 컨설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프로젝트를 수주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게 생각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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