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컨설팅]비상에듀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수주 및 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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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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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0.30 18:35 |
조회수 | 13,665 |
코어컨설팅입니다.
비상에듀(비유와상징)콜센터의 운영진단 컨설팅을 10월 말에 수주하여 11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합니다.
콜센터 조직 및 구성은 물론 통화품질관리, 성과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ivr재설계),채용 및 선발은 물론 교육 및
훈련, 주요 커뮤니케이션 전략, 평가 및 보상까지 전 영역에 걸쳐 진단이 이루어지고 진단이후 추가적인 Follow up(이행점검)컨설팅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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