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0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 향상 과정 개설[6.1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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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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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5.20 15:12 |
조회수 | 28,556 |
벌써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 향상 과정이 10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론적인 강의보다는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강의로 많은 분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강의가 현장 상황에 맞는 내용을 반영하여 10기 과정을 진행합니다.
콜센터 모니터링 평가에 대한 실습은 물론 상담품질 평가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데이터 활용 및 분석과 함께 실적 부진자 관리방안, 매트릭스 분석을 통한 상담사 유형별 코칭 전략, 오안내, 오상담 최소화를 통한 QA관리 향상 방안 등 실제 현장에서 반드시 필요한 내용을 가지고 교육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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