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오는 4월,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2.05 18:15 |
조회수 | 19,992 |
오는 4.9일, 16일, 23일 3일간 진행
1년에 한 차례 진행되는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내용을 가지고 4.9일, 16일, 23일 3일간 진행(매주 목요일)됩니다.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바로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은 물론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아래 각호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이 과정을 들으셔야 합니다.
■ 콜센터 구축을 해놓고 어떻게 운영해야 할 지 모르는 분
■ 콜센터 운영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노하우를 습득하시려는 분
■ 콜센터 운영을 처음 해보시는 분이나 예비 관리자
■ 현재 관리자이지만 체계적으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업계 사례 및 네트워크가 필요한 분
■ 고객만족부서에 근무하면서 콜센터를 제대로 알기를 원하는 부서장이나 직원
■ 콜센터 발령 대기자 및 신임 센터장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2015년 제 4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3.2~15일] |
이전글 | 제 9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 향상 과정 개설[3.1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