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9.02 06:03 |
조회수 | 22,153 |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는 블랙컨슈머, 갑질, 감정노동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접하다 보면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나 관련업무를 담당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여간 곤혹스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문제는 이러한 블랙컨슈머가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과 이들의 수법이 갈수록 교묘해지고 있다는 것이다. 기업의 입장에서 블랙컨슈머가 저지르는 비이성적이고 비합리적인 활동을 방치할 경우 유무형의 피해는 물론 선량한 일반 고객에게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접근과 대응전략이 필요하다. 블랙컨슈머 & 클레임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실무중심 대응 및 체계적인 협상과정입니다. 해당 커리큘럼을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2016년 하반기 9-10월 공개교육 과정 안내 |
이전글 | 접점 관리자를 위한 감정노동관리 실무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