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접점 관리자를 위한 감정노동관리 실무과정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9.02 05:56 |
조회수 | 21,180 |
다음글 |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
이전글 | 13기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
제목 | 접점 관리자를 위한 감정노동관리 실무과정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9.02 05:56 |
조회수 | 21,180 |
다음글 |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
이전글 | 13기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