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한국건강관리협회 콜센터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 완료!!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3.12.31 09:55 | 조회수 | 7,838 | 
10월에 진행된 한국건강관리협회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은 한국건강관리협회 OUT-B 도입 이후 관련 시스템 점검 부재로 스크립트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 여부 등 전문가의 세부적인 점검이 필요했고 전문업체를 통하여 OUT-B에서 실제 사용하는 스크립트에 대한 내용 점검 및 개편으로 전문성을 강화하려는 목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은 아래와 같이 4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  협회 OUT-B 서비스 수준에 대한 진단 평가
§  체계적인 콜센터 핵심 도구 운영 수준 진단
§  고객응대 개선 및 업무확장에 따른 서비스 품질 고도화 방안
§  효과적인 생산성 향상 및 체계적 운영 방안
§  목표에 부합하는 스크립트 고도화 (상황에 맞는 맞춤화된 OUT-B 스크립트 확보)
§  콜센터 OUT-B 스크립트 개발 역량 확보 (OUT-B 스크립트 작성 및 소프트 스킬 역량 확보) 
이번 콜센터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에서 제시한 내용을 근거로 협회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다고 하였으며 2024년 1월에는 컨설팅한 내용을 근거로 전국 17개 지부 임직원들을 모시고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File1 |  한국건강관리협회 컨설팅 장표.jpg | ||||
| File2 |  컨설팅 주요 내용1.jpg | ||||
| 다음글 | 제 29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시행안내 [3월 9일] | 
| 이전글 | 제 9회 서비스코칭관리사 최종 합격자 발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