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종료]제 1기 한국형 콜센터 수퍼바이저(중간관리자) 운영실무 과정 개설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02.29 07:30 |
조회수 | 16,308 |
다음글 |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계 개발 컨설팅 공동수주 |
이전글 | [강의후기]제 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
제목 | [종료]제 1기 한국형 콜센터 수퍼바이저(중간관리자) 운영실무 과정 개설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02.29 07:30 |
조회수 | 16,308 |
다음글 |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계 개발 컨설팅 공동수주 |
이전글 | [강의후기]제 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