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제 2기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1.10.06 11:48
조회수  14,788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지난 8.25일에 시작하였던 제 1기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이 많은 분들의 성원과 격려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교육에 참석하신 분들이 운영전문가 과정에 매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더 열심히 그리고 좀 더 좋은 강의내용과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이끌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소문으로 인해 제 2기 과정이 언제 개설되느냐는 메일과 전화가 자주와서 당초 예정보다 1달 정도 앞당겨서 11.10일부터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좋은 반응과 함께 국내 최초로 이루어지는 실무중심의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에 많은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다                     음  -


■교육명 : 제 2기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양성과정


■일   시 : 2011.11.10~12.8(매주 목요일 5주간 진행/ 40시간)


■마   감 : 2011.11.9일 18:00시 까지


■대   상 :
           ①컨택센터 센터장 및 컨택센터 중간 관리자
           ②컨택센터 관련 부서장 및 책임자
           ③컨택센터 구축 추진 및 담당자
           ④컨택센터 신임 센터장 및 컨택센터 발령자
           ⑤고객만족 부서장 및 담당자 (CS기획,운영,지원 부서)
           ⑥CRM 및 마케팅 관련 부서 담당자


■인   원 : 20~25명(기수별)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http://corecon.co.kr/popup/pop_edureg.php)


■교육비용 : 95만원 [부가세포함,환급과정 적용불가, 세금계산서 발행]
               -교재,중식제공,다과/음료,관련 서적,네트워크 비용,수료증
          
■교육장소 : 카티정보 강의장(http://www.ccservice.kr/academy/images/int/map.gif
)

■강의문의 : Tel : 02-941-7033   Mail : ccguider@naver.com

                홈페이지 게시판 : www.corecon.co.kr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이렇게 다릅니다.


● 수강하신 분들이 인정하는 만족도 높은 실무중심의 커리큘럼


●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만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교수진


● 국내 최초 이론이 아닌 실무중심의 컨택센터 교육 커리큘럼


● 합리적인 교육비용과 단기간 내 양질의 교육을 제공


● 컨택센터 업계에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 교류 및 공유

● 컨택센터 이슈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교육 프로그램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 출간!!
이전글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 겉표지 전체 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