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시대 컨택센터 인적자원관리 특강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6.19 08:28 |
조회수 | 23,872 |
※ 대전지역은 접근성 관계로 모임공간 국보에서 용문역 3분거리에 있는 대전다문화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지난 주에 진행되었던 '인공지능시대 콜센터의 방향을 묻다'세미나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이 크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미나 종료 후 몇몇 분들이 연락이 와서 특강형태로 교육을 진행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사실 정기 세미나에서 컨택센터의 운영방향에 대해서 발표를 했으나 1시간이라는 제한적인 조건에서 모든 것을 설명드리기 어려워 이번에 다시 3시간 분량으로 자세히 설명하는 특강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대전지역은 접근성 관계로 모임공간 국보에서 용문역 3분거리에 있는 대전다문화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합니다.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참가신청 시 기타문의란에 반드시
참가지역을 입력해주세요.
참가지역을 입력해주세요.
다음글 | [7.13] 제 4기 블랙컨슈머 협상 대응전략 및 매뉴얼 개발과정 개설!! |
이전글 | 제 4회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시험 시행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