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접점 관리자를 위한 감정노동관리 실무과정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9.02 05:56 | 조회수 | 26,289 | 
| 다음글 |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 
| 이전글 | 13기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 


| 제목 | 접점 관리자를 위한 감정노동관리 실무과정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9.02 05:56 | 조회수 | 26,289 | 
| 다음글 |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 
| 이전글 | 13기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