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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기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_코어컨설팅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1.07.13 05:01
조회수  21,214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이번에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콜센터 현장과 괴리된 흔히 뜬구름 잡는 식의 강의가 아닌
풍부한 경험이 녹아있는 실무중심강의는 물론 즉각 현장 적용이 가능한 내용을 가지고 강의가 이루어집니다.

국내 최초로 이루어지는 실무중심의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에 많은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다                           음  -


■교육명 : 제 1기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양성과정

■일   시 : 2011.8.25~9.22(매주 목요일 5주간 진행/ 40시간)

■마   감 : 2011.8.24일 18:00시 까지

■대   상 :
           ①컨택센터 센터장 및 컨택센터 중간 관리자
           ②컨택센터 관련 부서장 및 책임자
           ③컨택센터 구축 추진 및 담당자
           ④컨택센터 신임 센터장 및 컨택센터 발령자
           ⑤고객만족 부서장 및 담당자 (CS기획,운영,지원 부서)
           ⑥CRM 및 마케팅 관련 부서 담당자

■인   원 : 20~25명(기수별)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http://corecon.co.kr/popup/pop_edureg.php
)

■교육비용 : 85만원/인 [교재 및 중식제공 / 컨택센터 관련서적 / 네트워크]

■교육장소 : 대학로 토즈 (
http://www.toz.co.kr/booth/JB_Booth/booth_jb_basicinfo.asp?idx=5)

■강의문의 : 박종태 Tel : 02-941-7033   Mail : ccguider@naver.com

                홈페이지 게시판 : www.corecon.co.kr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이렇게 다릅니다.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만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교수진

-국내 최초 이론이 아닌 실무중심의 컨택센터 교육 커리큘럼

-합리적인 교육비용과 단기간 내 양질의 교육을 제공

-컨택센터 업계에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 교류 및 공유

-컨택센터 이슈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교육 프로그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ile1 2011conference_1.gif
File2 프로그램1.gif
File3 프로그램.gif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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