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강의후기] 제 1기 한국형 컨텍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스케치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09.24 06:31 |
조회수 | 14,931 |
.22일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이 성공리에 끝났습니다. 이번 과정을 진행하면서 교육을 받기 위해 멀리 제주도, 광주, 대전, 마산에서 오신 분들의 열정에 놀랐고 그들의 진지한 수업태도와 교수님들의 열정에 놀랐으며 참여하신 많은 분들이 매우 만족한다는 평가를 해주셔서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또한 실제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직접 강의를 해주셔서 다른 강의와는 많은 차별화를 이루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평가결과 이 강의를 지인에게 추천하겠다는 추천의향도가 10점 만점에 8.7점을 기록했습니다.코어컨설팅은 평가해주신 결과를 토대로 좀 더 진일보하고 유익한 교육 커리큘럼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제 1기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에 참여해주신 수강생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홍순기 동부생명
이승옥 사과나무치과병원
이경미 IGM 세계경영연구원
류경원 엠앤서비스(주)
홍양순 (주)한국케이블TV제주방송
심미경 웰컴크레디라인
김민주 웰컴크레디라인
곽유신 현대오토에버
정승희 포스위드
김성한 POSCO ICT
김동호 현대오토에버
주혜경 (주)투모로플러스
최성영 (주)투모로플러스
정금철 교보생명
신미연 아이북랜드
박찬호 (주) 비상교육
윤태식 효성ITX(주)
김양숙 (주)유니에스
김윤희 에듀윌
최유미 신한카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컨택센터 컨설팅 및 교육업체 코어컨설팅
다음글 |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 책표지 시안 |
이전글 | 강의장소가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