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3기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매뉴얼 개발 실무과정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4.03 18:09 |
조회수 | 47,979 |
지난주에 진행되었던 제 2기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매뉴얼 개발 실무과정이 월말에 진행된 관계로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이 요청하셔서 오는 4.12일에 제 3기 과정을 추가 개설하였습니다.
2기 과정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 이번에 참석하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다음글 | 2017년 제 8회 콜센터 상담품질(QA)관리사 실기시험 시행공고 |
이전글 | 제 2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