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고객센터 상담품질 수준 무료 진단 테스트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2.05.03 10:01
조회수  4,939

안녕하세요?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입니다.

현재 여러분이 근무하는 조직의 고객센터 상담품질 수준이 궁금하신가요?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상담품질 수준 진단 테스트는 고객에 대한 응대 수준을 한 단계 높이거나


고객 응대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개선 및 보완하기 위한 진단 테스트입니다. 진단을 원하시면 아래 그림을 클릭하세요.


 *진단 테스트는 크롬(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제 9기 블랙컨슈머 대응 실무 공개과정 개설 (6.22일)
이전글 QA모니터링 전문 컨설턴트를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