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관리자 역량향상을 위한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4.19~20)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3.04 12:36 |
조회수 | 32,218 |
국내 유일 콜센터 운영가 대상 실무중심 교육과정입니다. 국내 콜센터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업무를 담당하고 주관하시며 업계에서는 최고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계시는 강사진이 귀하를 콜센터 운영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제 2기 블랙컨슈머&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
이전글 | [이벤트]『감정노동에 맞설 용기』특별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