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2회 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 향상을 위한 특별 세미나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3.06.10 19:35 |
조회수 | 86,676 |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대한민국 콜센터 현장의 QA와 코칭에 대한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7.11일 을지로에 위치한 페럼홀 3F에서 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 향상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콜센터 QA와 코칭을 주제로 정하고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함께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에게 많은 인사이트와 실무적인 대안을 제시해주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존 행사가 가지고 있던 일방적인 성공사례 발표가 갖는 일방향성을 철저히 지양하고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문제와 이슈를 공유하고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고민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
|
오전에 신청 등록 했습니다. 당일 현장 카드결제 진행 예정인데.. 세금계산서는 준비 안해주셔도 됩니다. 카드결제 영수증만 있으면 경비처리 가능하다고 합니다. |
|
|
예 감사합니다. 수정해서 다시 보내겠습니다. |
|
|
메일링 내용 중 세미나 자세히 보러가기 링크를 누르면 |
|
|
참가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
|
|
참석을 희망합니다. |
다음글 | [7.3일 부산 서면]콜센터 스크립트 무료 특강 및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 개최 안내 [10] |
이전글 | [대전지역 6.19일]콜센터 스크립트 무료 특강 및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