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10.16 05:14
조회수  51,156

오는 11.8일 시행되는 제 3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를 위한 주말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    상 : 1~3회 필기시험 합격자  


 일자

강의시간

 장소

비고 

11.1

오후 1시~5시
(총 4시간 강의)​

토즈신촌비즈센터

약도보기 


§교육비용 : 15만원 (VAT 포함가격, 당일 현장 결제 가능, 고용보험 환급 불가)

§교육내용 : 실기시험 핵심 요약 강의 및 예상문제 풀이 (4시간)

              

                 -단답형, 기술형 주관식 실기 핵심 내용 설명 및 문제 풀이

                 -실기시험 듣기 평가 및 서면 피드백 모의고사 진행

                 -실기시험 대비 실전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 작성법



§교육문의 : 홈페이지 : www.kcallcenter.net   전화번호 : 02-941-7033  


※10.26일 사전 등록자에 한해 10%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김미영 2014.10.25 02:55

신청을두번한것같은데 제대로됐는지어캐확인하나요ㅜ?

윤정은 2014.10.21 10:32

안녕하세요?
신청하기 클릭이 안되네요~
특강 신청합니다^^

1 2


다음글 제 8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이전글 제 3회 콜센터 QA관리사 실기시험 시행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