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10.16 05:14
조회수  51,145

오는 11.8일 시행되는 제 3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를 위한 주말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    상 : 1~3회 필기시험 합격자  


 일자

강의시간

 장소

비고 

11.1

오후 1시~5시
(총 4시간 강의)​

토즈신촌비즈센터

약도보기 


§교육비용 : 15만원 (VAT 포함가격, 당일 현장 결제 가능, 고용보험 환급 불가)

§교육내용 : 실기시험 핵심 요약 강의 및 예상문제 풀이 (4시간)

              

                 -단답형, 기술형 주관식 실기 핵심 내용 설명 및 문제 풀이

                 -실기시험 듣기 평가 및 서면 피드백 모의고사 진행

                 -실기시험 대비 실전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 작성법



§교육문의 : 홈페이지 : www.kcallcenter.net   전화번호 : 02-941-7033  


※10.26일 사전 등록자에 한해 10%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관리자 2014.10.27 14:48

서은혜님.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오는 토요일에 뵐께요.

좋은 하루되세요.

서은혜 2014.10.27 10:01

안녕하세요.
방금 주말특강 신청했는데 등록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현장결제 하려고 합니다.

관리자 2014.10.27 03:03

윤정은님. 올바르게 등록이 되었습니다.
결제는 특강 당일에 하셔도 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윤정은 2014.10.26 16:39

좀전에 신청등록 했습니다.
등록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현장결제 가능한거죠?

박예현 2014.10.25 04:58

김미영님.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결제는 당일 현장에서도 가능합니다~

1 2


다음글 제 8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이전글 제 3회 콜센터 QA관리사 실기시험 시행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