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코어컨설팅,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진단 컨설팅 수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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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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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3.06 07:11 |
조회수 | 16,504 |
코어컨설팅이 3월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진단 컨설팅 용역을 수주 및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코어컨설팅이 수주한 이번 컨설팅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의 운영수준은 물론 인적자원, 프로세스, 서비스 품질 수준 등을 진단하고 이러한 진단 결과를 토대로 향후 고객센터 운영 및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이번 컨설팅을 통해 고객센터 조직구성 체계, 고객센터 교육/훈련체계, 평가 및 보상 체계, 내부 업무 프로세스 Review, 응대 스크립트 및 통화품질, 코칭, 고객불만 처리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통화품질 관련 주요 KPI 및 성과관리 진단을 통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영역별 최적화 방안도출 및 주요 개선과제 도출/과제별 추진방안을 제시하고 고객센터 중장기 운영 로드맵도 제시할 예정입니다.
콜센터에 대한 실무 경험 및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최근 국내외 콜센터의 굵직굵직한 컨설팅 수주를 통해 코어컨설팅은 콜센터 구축은 물론 진단 및 운영 컨설팅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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