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종료]대한민국 콜센터 포럼 2012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2.05.10 22:32
조회수  16,331

1회 대한민국 콜센터포럼 2012가 개최됩니다.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은 사람이고 사람을 움직이는 힘은 동기부여라는 생각으로 이번 콜센터 포럼은 동기부여를 주제로 정하고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함께 콜센터 업무에 종사하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많은 인사이트를 드리고자 합니다. 

다른 컨퍼런스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년마다 정례적으로 개최됩니다. 기존의 컨퍼런스의 경우 발표자가 일방적으로 발표를 하고 끝내는 것이었다면 이번 콜센터포럼 2012는 기존 컨퍼런스의 일방향성을 지양하고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호흡하고 함께 콜센터 문제를 고민해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콜센터에 이직율이 높아지고 채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상담사의 이직을 줄이고 행복한 콜센터를 만들 수 있는지 콜센터 전문가들을 모시고 특별세미나를 통해 함께 고민해보고자 합니다. 이후에는 각계 전문가들이 각각 콜센터 동기부여와 관련있는 주제를 가지고 핵심위주로 발표를 하고 발표를 하고 나머지 시간은 사전에 준비한 해당 주제와 관련된 질문 및 토론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는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용산역사에 있는 아이파크몰 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콜센터 산업에 종사하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등록하기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제 1회 대한민국 콜센터포럼 2012 성황리에 개최
이전글 [종료]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