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코어컨설팅, 대한민국 콜센터 QA와 코칭 실무향상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작성자
코어컨설팅
작성일
2012.09.17 11:12
조회수  14,105

- 대한민국 콜센터 현장의 QA와 코칭에 대한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17일 -- 콜센터 컨설팅과 교육 및 강의 전문업체인 코어컨설팅이 ‘대한민국 콜센터 현장의 QA와 코칭에 대한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0.17일 을지로에 위치한 페럼홀 3F에서 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 향상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콜센터 QA와 코칭을 주제로 정하고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함께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에게 많은 인사이트와 실무적인 대안을 제시해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기존 행사가 가지고 있던 일방적인 성공사례 발표가 갖는 일방향성을 철저히 지양하고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문제와 이슈를 공유하고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고민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강정환 통통 대표가 콜센터, 관리자, 상담사 모두가 만족하는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과 코칭을 위한 제언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기조연설을 한다. 이후 통화품질(QA)과 코칭 세미나 세션에서는 콜센터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관련 주제에 대해서 Best practice와 함께 해당 주제와 관련된 질문 및 토론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특별 세미나를 통해 콜센터, 관리자, 상담사 모두가 만족하지 못하는 통화품질과 코칭으로 인해 비용만 낭비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고객만족이 아닌 평가를 위한 평가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전체 성과나 효율성을 고려한 코칭이 아닌 시간만 낭비하는 코칭을 진행하고 있지는 않은지, 상담사의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고 보완해서 상향평준화를 이뤄내야 하는 코칭이 아닌 의무적인 코칭으로 인해 관리자, 상담사 모두 불만족하지는 않는지에 대해 의문이 드시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대안을 제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컨택센터협회와 대한민국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 콜센터 포럼, 국내 최대 QA 커뮤니티인 QAA 쉼터, 예스티엠과 프라임 경제가 후원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발표자료 및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자료를 포함한 교재와 박종태 대표가 집필한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를 증정한다. 본 세미나는 10.16일까지 홈페이지(www.corecon.c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책 발간_10.11
이전글 금년, 컨택센터 운영전문가과정 개설 언제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