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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CS경영아카데미, ‘악성민원 대응 전략 및 대응 사례 발표 특별 세미나' 개최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4.02.13 06:47
조회수  129

악성민원 대응전략 및 체계, 법적 대응, 직원 보호 및 예방 전략 등 구체적인 사례 다뤄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악성민원 대응 전략 및 대응 사례 발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체계적이고 실효를 거둘 수 있는 악성민원 대응 관련 문제 해결은 물론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 응대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기업과 기관에서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이나 조치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례와 경험을 공유한다. 

또한, 각계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서 악성민원에 대한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필요한 매뉴얼 및 응대 가이드라인 제시, 법적인 조치 및 대응과 대응 체계 및 예방 전략 등을 통해 악성민원 대응에 있어 실질적인 방향성이나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블랙컨슈머, CS가 아닌 위험 관리 차원에서 대응, 악성민원 대응 전략 및 민원 관리 체계, 민원처리법에 근거한 악성민원 대응체계 구축 및 추진 사례 등의 주제로 업계 전문가들의 생각을 듣고 구체적인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박종태 대표, NH농협은행 조홍제 총괄책임, 서울시청 장정호 팀장, LH주거복지정보 구연주 팀장, 로펌 고우 고윤기 변호사, 신세계백화점 김부식 부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세미나 참가 신청과 관련해 18일까지 사전 등록할 경우 참가비 할인 혜택을 준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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