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콜센터 전문 관리자 양성 위한 ‘콜센터 QA관리사’ 수험서 발간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9.17 10:15
조회수  3,302

- 필기편에 이어 실기시험 준비 위한 실무 중심의 수험서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9월 16일 --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원장 박종태 외 2명이 콜센터 전문 관리자 양성을 위한 ‘콜센터 QA관리사 실기 시험’ 수험서를 출간해 화제다. 이번 수험서는 필기편에 이어 콜센터 관리자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내용에 대한 필답시험은 물론 실시간 모니터링 평가와 서면 피드백을 평가하는 방법 제시는 물론 실전 예제를 통해 실기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간되는 ‘한 권으로 끝내는 콜센터 QA관리사_실기’자격증 수험서는 현장에 있는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에게 실무적인 도움을 제공함은 물론 자격증 취득을 도와 업무 향상 및 자아 실현과 직업적인 성장의 기회를 확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집필됐다.

‘한 권으로 끝내는 콜센터 QA관리사_실기’ 자격증 수험서는 크게 콜센터 운영관리, 콜센터 상담품질, 콜센터 교육 및 코칭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 등 4개 부분으로 구성되었다.

실기편 수험서는 필답형문제는 물론 무엇보다 콜 청취 후 모니터링 평가와 서면 피드백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하는 콜센터 QA관리사 실기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예제를 수록하였다. 뿐만 아니라 실전에서 이루어지는 모니터링 평가와 서면 피드백에 대한 예시 및 구체적인 평가 기준을 제시하였다.

박종태 · 정경희 · 이현숙 지음
265쪽·1만5000원/럭스미디어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관리자의 역량평가 위한 QA관리사 시험 안내
이전글 오는 10.12일 국내 최초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실시!!